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이전
  • 천안시 문화관광 홈페이지 오픈! : 천안시 문화관광 홈페이지가 오픈했습니다.
  • 천안시 문화관광 홈페이지 오픈! : 천안시 문화관광 홈페이지가 오픈했습니다.
  • 천안시 문화관광 홈페이지 오픈! : 천안시 문화관광 홈페이지가 오픈했습니다.
  • 천안시 문화관광 홈페이지 오픈! : 천안시 문화관광 홈페이지가 오픈했습니다.
  • 천안시 문화관광 홈페이지 오픈! : 천안시 문화관광 홈페이지가 오픈했습니다.
  • 천안시 문화관광 홈페이지 오픈! : 천안시 문화관광 홈페이지가 오픈했습니다.
이전
메뉴 닫기
천안애 살어리랏다

여행리포트

  • facebook
  • kakao
  • print
  • TOP

추천여행기

시민리포터 상세보기
작성자 이지현
구분
제목 천안 핑크뮬리명소 - 성거산농원&진면가 뒷정원



천안 핑크뮬리명소 - 성거산농원&진면가 뒷정원 


몇년 전부터 가을이 시작되면 모두가 핑크빛 물결 인생샷 스폿을 찾게 되었습니다. 천안에는 점점 더 핑크뮬리 명소가 늘어가고 있는데요. 저도 미세먼지 없이 새파란 하늘 아래 펼쳐진 핑크뮬리와 함께 사진을 찍기 위해 이곳저곳 알아봤는데요. 그 중에서도 규모가 크고 핑크뮬리가 풍성하고 넓게 조성되어 있어 인생샷찍기에 아주 좋은 두곳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성거산농원

주소: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거읍 천흥3길 32/ 지번 천흥리 484




성거산농원은 특수작물을 취급하는 곳인데요. 마카,도라지,하수오,참취나물,스테비아,부지갱이를 재배하며 농원 앞에는 화려한 핑크뮬리밭을 조성한 곳입니다. 이곳의 핑크뮬리들은 키가 크고 굉장히 풍성해서 보자마자 감탄사가 나올 정도입니다. 바람이 살랑 불어오면 핑크뮬리들이 흩날리며 마치 별빛을 뿌리는 듯 반짝거리는 환상적인 곳입니다. 







정말 풍성하고 화려한 핑크뮬리죠? 성거산농원은 사람들이 인생샷을 찍을 수 있도록 곳곳에 벤치와 포토존을 설치해 놓은 곳이니 예쁜 옷,멋진옷 차려입고 가셔서 핑크빛 가을 인생사진 꼭 남겨보세요. 







예쁜 가을 하늘과 핑크뮬리의 향연! 보고만 있어도 황홀하고 행복해 집니다. 사실 핑크뮬리 투어를 한 날이 제 생일이었는데요. 특별한 날을 더욱 아름다운 기억으로 남게 해 주었답니다. 특별한 날을 더 특별하게, 특별하지 않은 날도 특별하게 해주는 아름다운 풍경~ 핑크빛은 사람을 안정적이고 온화하게 해주는 색상이라는데, 햇볕에 반짝이는 핑크뮬리는 보고만 있어도 평안해 집니다. 







빨간색 나무그네 위에서도 꼭 사진을 찍어보세요. 정면에서 찍어도 예쁘지만 측면에서 찍으면 더 멋스럽게 나온답니다. 천안 시내에서 20분 정도 달리면 만날 수 있는 이 곳! 여행온 기분도 들고~ 드넓게 펼쳐진 핑크뮬리 물결이 너무 아름다운 곳입니다. 






바람에 흔들리는 핑크뮬리는 햇빛을 받아 반짝입니다. 보는 것만으로도, 색감만으로도 사람을 이렇게 행복하게 해줄 수 있다니! 일상의 소소한 행복을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핑크뮬리는 11월 까지도 볼 수 있는 추위에 강한 식물이니 하늘이 예쁜 날 성거산농원에서 풍성한 핑크뮬리 감상 하시고 인생사진도 찍어보시기 바랍니다. 










진면가(메밀국수 전문점) 뒷정원

충남 천안시 동남구 해솔1길 27-21



결혼식장으로 유명한 베리 쪽에 메밀국수 전문점이 생겼는데요. 그 뒤로 핑크뮬리와 메밀밭을 조성해서 2020년 가을 떠오르는 핫플레이스 입니다. 가장 최근에 생겼는데 그 화려하고 드넓은 아름다움에 입소문이 난 곳이죠. 

메밀국수집 뒤로 연결되어 바로 정원으로 들어올 수 있는데요. 가볍게 메밀국수 한그릇 하시고 소화 시킬겸 산책하기에 딱 좋습니다. 






조성되기 전부터 기대가 무척 컸던 이곳! 직접 방문하니 기다리고 기다린 보람이 있구나 싶었습니다. 특히 이곳은 지대가 높아서 핑크뮬리 뿐 아니라 탁 트인 전망도 예술인 곳입니다. 요즘같이 가슴이 답답할 때~ 뻥 뚫린 전망에 아름다운 핑크빛 풍경까지! 맛있는 메밀국수까지 먹은 후라 행복은 두배입니다. 







가을임을 알리는 아름다운 식물들이 곳곳에 있는 곳입니다. 탁 트인 풍경과 가을바람에 일렁이는 핑크파도가 참 아름다운 곳이죠. 그리 부담스럽지 않은 메뉴인 메밀국수 한그릇에 이정도 풍경을 마주할 수 있다니! 정말 고마운 일입니다. 맛도 좋지만 가을 동안은 핑크뮬리 때문에라도 메물국수를 자주 먹을 것 같네요 ^^ 







이곳의 또 다른 매력은 바로 메밀꽃입니다. 핑크뮬리만 해도 정말 아름다웠는데, 메밀꽃밭까지 함께 볼 수 있다니, 드넓게 펼쳐진 하얀 메밀꽃밭은 처음 봤는데 정말 아름다웠습니다. 핑크뮬리와는 또 다른 매력이랄까요? 지금도 굉장히 화려한 풍경인데, 앞으로는 더 넓은 부지를 정원으로 꾸밀 예정으로 보였습니다. 그럼 또 다시 찾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메밀은 먹어 보기만 했지 꽃을 본 적은 없었는데요. 왜 이 즈음을 '메밀꽃 필 무렵'이라고 부르는지 알게 되었습니다. 한 계절이 왔음을 알릴 만큼 너무 예쁜 모습이었습니다. 마치 꿈속을 거니는 느낌이랄까, 방금 핑크빛 핑크뮬리에 푹 빠져있었는데, 금새 새하얀 메밀꽃의 매력에 풍덩~ 빠져버렸습니다. 










천안의 핑크뮬리 명소! 한 곳은 천안에서 가장 키가 크고 풍성한 핑크뮬리, 포토존이 있는 곳이었고, 한곳은 드넓은 핑크뮬리와 새하얀 메밀꽃까지 즐길 수 있는 명소였습니다. 함께 힐링 하셨나요? 가을 식물들은 봄의 화려한 꽃과는 또다른 은은하고 아름다운 매력이 있는 것 같습니다. 날이 더 추워지기 전에 에쁜 옷 입고 인생샷 찍으러 나들이 가보시기 바랍니다. 






목록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 활용됩니다.

담당부서 :  
연락처 :  
최종수정일 :
2024-04-24 09: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