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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안시

2024 천안 K-컬처 박람회 D-Day 2024. 05. 22. ~ 26. 독립기념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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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실 안내

천안시청 민원동 1층에 위치한 종합민원실의 담당업무별 배치도 입니다
민원실을 방문하실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민원실의 전화번호의 국번은 041-521-각담당번호입니다.
민원실 배치도 이미지입니다. 1부터 15번까지 담당 업무별 배치도와 담당업무를 안내하고 있습니다. 1번 민원1회방문, 장애인 전용 민원접수, 제증명 전화번호 3309. 2번 정보공개, 어디서나민원, 외국인, 전화번호 3308. 3번 통합민원(주민등록, 인감) 전화번호 3310. 4번 노인, 임산부, 다문화 전용 세무증명 전화번호 3313. 5번 토지대장, 가족관계등록증명 전화번호 3312. 6번 지적도, 토지대장 전화번호 3314. 7번 건축물대장 전화번호 3316. 8번 여권접수 전화번호 3315. 9번  여권접수 전화번호 3311. 10번  여권접수 전화번호 3317. 11번 여권접수 전화번호 3318. 12번  여권접수 전화번호 3319. 13번  여권접수 전화번호 3320. 14번 여권교부 전화번호 3321. 15번  여권교부 전화번호 3322. 민원인 편의 시설로 안내데스크가 민원실 정문 앞에 위치해 있으며 민원실 안 정문 옆으로 휠체어충전기, 정수기, 무인민원발급기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안내데스크 옆 벽쪽으로 ATM기기 5대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안내데스크 뒤로48석의 민원인 전용 의자가 마련되어 있으며 의자 앞으로 민원인 전용 민원필경대가 6개 설치되어 있습니다.  14번 창구 건너편에는 무료상담실이 위치해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생활법률, 건축 주거복지, 개발행위 등에 대해 문의 및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야간민원실 이용안내

운영방법: 여권민원 업무만 해당
※ 매주 월요일 19시30분 까지 운영

사회적 배려창구 운영

사회적 배려창구란?
  • 장애인 임산부 노약자 등 거동이 불편한 민원인들의 민원처리에 불편함이 없도록 배려창구를 운영함으로써 맞춤형 민원상담서비스 제공
운영창구
  • 천안시청 종합 민원실(1번~3번 창구)
운영내용
  • 통합민원 창구에 장애인‧노약자‧임산부 배려창구 운영
  • 순번 대기에 의한 일반 민원처리에 우선하여 민원서비스 제공
만족도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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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  
민원행정팀
연락처 :  
041-521-3326
최종수정일 :
2024-04-16 1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