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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소기업.소상공인 방역물품지원금 사업 시행 알림
팀명 소상공유통팀 등록일 2022-01-16 조회 133612
첨부
「소기업 소상공인 방역물품 지원금」 시행공고 - 충청남도(공고).hwp
통합위임장.hwp


1. 사 업 명: 소기업·소상공인 방역물품지원금


2. 사업내용: 방역패스를 적용 받는 소기업·소상공인에 방역물품비 지원


3. 사업대상: 국세청 사업자등록 사업체(상시근로자 수 무관)

                   코로나19 방역패스 적용 사업체  * 신청일 기준 휴.페업자 제외


4. 신청시기

 1) 1차 신청('22.1.17~2.6)

    * 원활한 신청을 위해 1.17일부터 1.26일까지 사업자등록번호 끝자리에 따른 10부제 실시 

      (, 1.17일 사업자등록번호 끝자리가 7인 업체만 신청)

  - 방역패스 적용 소기업·소상공인 중 희망회복자금 수령업체 대상

       (대상자는 일자리경제과에서 문자 발송문자 미수신 업체는 2차 신청가능)

  - 제출서류 : 방역물품 구매 영수증 사진 업로드

                     * 신용카드 영수증, 현금영수증, 세금계산서(계좌이체 확인증 필수)만 인정

                     * 영수증이 여러 장인 경우는 한꺼번에 모아서 촬영


  2) 2차 신청('22.2.14~2.25)

  - 방역패스 적용 소기업·소상공인 중 희망회복자금 미수령업체 대상 및 1차 미신청대상자

  - 제출서류 : 사업자등록증, 대표자 신분증, 통장사본, 방역물품 구매 영수증 사진 각각 업로드


    * 해외 체류, 병원 입원, 미성년자 등의 사유로 대표자 본인이 직접 신청이 어렵거나

       공동대표의 경우 위임장 작성후 사진 업로드 필요

   * 신용카드 영수증, 현금영수증, 세금계산서(계좌이체 확인증 필수)만 인정

   * 영수증이 여러 장인 경우는 한꺼번에 모아서 촬영


 

5. 신청방법: 천안시청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신청(http://naver.me/GC6A6SrI )

6. 문의전화 041)521-3521-6  

    * 사업시행 첫날은 전화량 폭주 및 서버 과부하가 예상됩니다. 전화 연결 및 신청이 원할하지 못할 수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 자세한 사항은 충청남도 공고 제2022-54호 소기업·소상공인 방역물품 지원금 시행 공고 붙임 참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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