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천안시

칭찬합시다

독립기념관 카톡 담당자님과 문화예술과 이한해담당자님을 칭찬합니다! 글의 상세내용

『 독립기념관 카톡 담당자님과 문화예술과 이한해담당자님을 칭찬합니다!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독립기념관 카톡 담당자님과 문화예술과 이한해담당자님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조** 등록일 2023-08-29 조회 531
첨부  
안녕하세요. 전에 열렸던 K-컬처박람회에서 박람회팜플렛을 두고 왔었습니다. 이리 저리 sns에 올려 부탁도 구해보려고 노력하고 거리도 거리인지라 멀어서 독립기념관엔 가지 못하였는데 혹시나 하는 마음에 독립기념관 측에 연락을 드렸더니 천안시에서 연락해보라고 하셨습니다.그래서 연락을 드렸더니 우편으로 바로 보내주시겠다고 하셨습니다. 1장이어도요. 추억을 보관하고 싶어서 부탁드렸는데 배송비를 낼 수 있음에도 내지 않아도 된다고 하여 너무 죄송하면서도 감사했습니다. 저의 한명의 부탁이 이렇게 이뤄질 수 있다니 바로 칭찬합시다를 쓸 수 밖에 없었습니다. 독립기념관 카톡담당자분덕에 연락을 드릴 수 있는 곳을 알 수 있게 되었고 이한해 담당자님 덕분에 추억을 고스란히 안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두분께 모두 칭찬합니다. 건강하고 행복한 나날 되시길 바랍니다.

목록 링크복사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 활용됩니다.

담당부서 :  
연락처 :  
최종수정일 :
2024-04-25 10: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