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천안시

2024 천안 K-컬처 박람회 D-Day 2024. 05. 22. ~ 26. 독립기념관
Days
Hours
Mins
Secs

칭찬합시다

브레맨음악대4.0 코딩프로젝트 이호 선생님 감사합니다! 글의 상세내용

『 브레맨음악대4.0 코딩프로젝트 이호 선생님 감사합니다!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브레맨음악대4.0 코딩프로젝트 이호 선생님 감사합니다!
작성자 최** 등록일 2021-01-06 조회 509
첨부  
코로나19로 인해 활동이 제한된 터에 걱정없이 비대면 수업으로 진행된 코딩수업이 아이에게도 유익했으며
이를 지켜보는 부모입장에서 너무 감사한 프로젝트였습니다.
프로그램을 기획해 쥔 천안문화재단에도 감사드리고 무엇보다 이호 선생님께서 수업을 진행하시면서 많은 아이들의 부산함도 이겨내시고
꼼꼼하게 한 아이씩 개별연락을 하여 발맞춰 나갈 수 있게 지도 해주셔서 감동이었습니다.
일대일 통화로 부족한 점을 집어주고 과제를 이어갈 수 있게 이끌어 주셔서 비대면 수업의 약점을 극복할 수 있었습니다.
ZOOM을 이용한 코딩수업이다보니 미디어장비가 필요했었는데 무상으로 지원해 주신 점도 매우 좋았고
다양한 도구를 활용하고 융합수업을 통해서 재미와 교육효과까지 더해 창의력도 키울 수 있는 수업이었습니다.
3D펜과 여러 소품, 악기제작, 의상과 배경그림까지 직접 각자 작품에 녹여냈으며
기획, 극본, 효과를 코딩을 통해 실현해 내는 과정에서 즐거움과 활기가 넘쳐났습니다.
완성도를 높히는 3D프린팅으로 학생 개인별 소품을 보내오셨을 때 4차산업의 시대를 실감할 수 있었고요.
아이들과 소통하고 작은 질문에도 반응하고 답해 주시는 선생님의 모습이 인상 깊었습니다.

앞으로도 이런 기술적인 면과 예술적인 면을 함께 끌어낼 수 있는 수업 많이 많이 부탁드립니다.
우리 아이들의 기량을 마음껏 펼쳐 작품을 만들어내고 발표를 하고 온라인 상에 전시를 하면서
성취감과 자부심까지~ 꿀잼이었습니다~~~다음 번에도 계속 참여할래요^^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목록 링크복사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 활용됩니다.

담당부서 :  
연락처 :  
최종수정일 :
2024-04-16 1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