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천안시

보도자료

천안시 성환 주민들, 지역아동 적극 지원 글의 상세내용 :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파일,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목 천안시 성환 주민들, 지역아동 적극 지원
분류 보도
부서명 여성가족과 등록일 2019-08-14 조회 66
첨부
 
- 천안시서북구공립지역아동센터 옥상에 차광막 설치 및 광덕산계곡 나들이

성환읍 지역주민들이 천안시서북구공립지역아동센터 청소년들의 즐거운 여름방학을 위해 야외놀이 공간 설치, 야외활동 등을 지원해 주위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지역의 저소득층 청소년을 지원하기 위해 설립된 천안시서북구공립지역아동센터에는 현재 39명의 청소년들이 다니고 있다. 이들은 가정형편이 어려워 방학 중에도 가족들과 놀러 가는 것보다 센터에서 지내는 시간이 많다.

이러한 사정을 들은 성환 주민 김춘동(샛별목장), 박인옥(성월장례문화원), 김순정(유한트러스), 송종덕(성환종합타일건축), 서영섭(리빙스페이스), 유관형(삼성화재창성인수대리점), 허미숙(태성동물병원) 씨는 센터 옥상에 대형 차광막을 설치해 아이들이 야외놀이 프로그램에 안전하게 참여할 수 있도록 도왔다.

또 지난 10일에는 2017년부터 매년 청소년들의 야외체험활동을 지원하는 성환자율방범대(대장 윤철상)가 올해는 아이들과 함께 광덕산 계곡으로 떠나 물놀이도 하고 맛있는 식사를 나눴다.

센터 관계자는 “한 아이를 키우려면 온 마을이 필요하다는 모토 아래 많은 지역 주민들의 관심과 지원을 통해 천안시서북구공립지역아동센터의 청소년들이 더욱 성숙하게 성장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 문의전화 : 천안시 여성가족과(☎041-521-5376)

목록

공공누리 마크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 활용됩니다.

담당부서 :  
보도기획팀
담당자 :  
구혜경
연락처 :  
041-521-5178
최종수정일 :
2019-12-13 1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