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천안시

2024 천안 K-컬처 박람회 D-Day 2024. 05. 22. ~ 26. 독립기념관
Days
Hours
Mins
Secs

공지사항

2020년 제7회 천안뉴스 게시판 상세보기
제목 2020년 제7회 천안뉴스
부서명 홍보기획팀 등록일 2020-02-18 조회 1295
첨부
ㅆㅓㅁㄴㅔㅇㅣㄹ_ㅈㅔ7ㅎㅚ (1).jpg

천안시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다양한 대응 노력을 펼치고 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한 소상공인과 전통시장의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한 각종 지원대책이 추진됩니다.

<찾아가는 일자리 상담소>가 운영을 시작했습니다.

천안시가 대기오염물질을 줄이기 위해 노후 경유차 조기폐차 지원사업 등을 시행합니다.

21대 국회의원 선거 및 천안시장 보궐 선거 투표 일정을 안내해 드립니다.

이상 주요 뉴스였습니다.

 

손 씻기는 감염병 예방의 셀프 백신이라고 하죠.

여전히 중국을 비롯한 전 세계가 코로나19와의 싸움을 진행하고 있는 요즘, 개인위생의 중요성이 더욱더 부각되고 있는데요,

상황에 따라 차이가 있긴 하지만 손을 씻지 않으면 단 3시간 만에 약 26만 마리의 세균이 증가한다고 합니다.

비누를 사용해서 30초 이상 손 구석구석을 씻어내는 올바른 손씻기와 같은 개인위생을 철저히 지키시고서 조금씩 기온도 올라가는 요즘,

이렇게 활기찬 시장나들이 한번 나서보시는 건 어떨까요?

이번 주 천안뉴스를 전해드리겠습니다.

 

코로나19의 첫 번째 국내 확진자가 나온 지도 벌써 한 달 가까이 지나고 있습니다.

 더 이상의 확산을 방지하고 지역사회 안전을 지키기 위해 천안시는 대응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데요, 그 소식 전해 드립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음식, 숙박, 여행 관련 서비스업종에도 큰 피해가 예상되고 있는데요.

천안시가 그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한 각종 지원대책 마련과 함께 전통시장 현장방문에도 나섰습니다. 

혹시 취업이 고민이십니까? 다양한 취업정보도 얻고 컨설팅도 받는 취업상담, 이젠 멀리 가실 필요가 없을 것 같습니다.

< 찾아가는 일자리 상담소> 운영 소식 전해드립니다.   

요즘 미세먼지가 사계절 내내 기승입니다. 조금이나마 숨쉬기 편한 세상, 깨끗하고 맑은 공기를 위해 천안시가 매연 저감 관련 정책들을 시행합니다.

자세한 내용, 만나보시죠. 

다가올 4월에 실시될 제21대 국회의원 선거와 천안시장 보궐선거의 자세한 일정을 안내해 드립니다.

 

이어서 생생정보와 일자리 정보입니다.

 

이번 주 천안뉴스를 마칩니다. 다음 시간에 뵙겠습니다.

공공누리 마크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 활용됩니다.

담당부서 :  
천안시
연락처 :  
1422-36
최종수정일 :
2024-04-16 14:20